• 북마크
  • 접속자 33
헬사넷 커뮤니티 | 사운드캣 테크센터

FAQ

[소프트웨어] Roli제품에 설치되는 Equator를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가상악기로 표시되지 않네요?

닥터캣
2020.07.07 15:24 13,471 0

본문

Equator를 Plug-in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가상악기로 사용하는 파일은 *.dll 파일형식인데요.


Equator의 dll 파일이 설치된 경로는 「C:\Program Files\Common Files/Steinberg/vst2/」입니다. 

즉, 해당 경로에 「Equator x64.dll」 파일이 존재하고 이 파일을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DAW의 Plug-In 경로로 지정해주면 됩니다. 

또는 이 파일을 복사해서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VST Plug-in 폴더로 붙여넣어도 됩니다.


그 외 더 궁금한 점은 사운드캣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82 건 - 1 페이지
닥터캣 6,768 2023.04.13
닥터캣 25,960 2021.06.21
닥터캣 16,489 2021.07.13
닥터캣 63,961 2021.06.18
닥터캣 3,878 2025.09.26
닥터캣 4,389 2025.07.08
닥터캣 9,298 2025.02.24
닥터캣 17,400 2024.06.14
닥터캣 6,260 2024.06.14
닥터캣 14,239 2024.06.13
닥터캣 7,894 2024.06.13
닥터캣 10,640 2024.06.12
닥터캣 6,335 2024.06.10
닥터캣 12,196 2024.06.04
닥터캣 8,169 2024.05.27
닥터캣 10,369 2024.05.17
닥터캣 12,760 2024.04.04
닥터캣 11,005 2024.04.23
닥터캣 9,373 2024.04.19
닥터캣 33,596 2020.09.28
닥터캣 11,397 2022.01.03
닥터캣 21,400 2022.01.03
닥터캣 12,895 2022.01.03
닥터캣 16,925 2021.12.31
닥터캣 29,010 2021.12.31
닥터캣 30,004 2021.12.31
닥터캣 44,768 2021.08.18
닥터캣 11,580 2021.08.17
닥터캣 327,486 2021.08.12
닥터캣 27,666 2021.08.11
닥터캣 49,520 2021.08.06
닥터캣 14,662 2021.07.21
닥터캣 31,785 2021.06.28
닥터캣 17,343 2021.06.25
닥터캣 15,740 2021.06.23
닥터캣 55,132 2021.06.11
닥터캣 13,542 2021.06.10
닥터캣 48,650 2021.06.08
닥터캣 49,094 2021.06.02
닥터캣 53,404 2021.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