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42
헬사넷 커뮤니티 | 사운드캣 테크센터

FAQ

[이어폰] 4.4잭이 뭐에요?

닥터캣
2020.07.07 15:19 11,380 0

본문

JEITA(일본전자정보기술협회)에서 4.4규격으로 통일하자고 기획>일본딕스에서 개발시작>소니가 어드바이저로 참여>(소니참여+딕스개발/생산)펜타콘단자 최종완성후 생산중인 제품입니다.


 

사진의 위쪽 짹이 정품, 아래쪽이 가품입니다.

전체 82 건 - 2 페이지
닥터캣 32,388 2021.06.01
닥터캣 25,438 2021.05.27
닥터캣 18,919 2021.05.25
닥터캣 13,660 2021.05.20
닥터캣 25,619 2021.05.17
닥터캣 106,490 2021.05.17
닥터캣 17,249 2020.12.21
닥터캣 19,846 2020.12.21
닥터캣 15,117 2020.12.21
닥터캣 14,470 2020.12.16
닥터캣 13,250 2020.12.03
닥터캣 22,368 2020.11.26
헬사넷 13,300 2020.11.16
헬사넷 14,633 2020.11.06
닥터캣 13,974 2020.11.02
헬사넷 14,729 2020.10.29
닥터캣 19,902 2020.10.26
헬사넷 12,083 2020.10.23
닥터캣 12,421 2020.10.06
닥터캣 13,433 2020.10.06
닥터캣 12,006 2020.10.05
닥터캣 13,784 2020.09.29
닥터캣 16,744 2020.09.29
닥터캣 53,514 2020.09.28
헬사넷 15,010 2020.09.25
닥터캣 24,172 2020.07.07
닥터캣 13,470 2020.07.07
닥터캣 23,914 2020.07.07
닥터캣 11,232 2020.07.07
닥터캣 13,991 2020.07.07
닥터캣 11,381 202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