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52
헬사넷 커뮤니티 | 사운드캣 테크센터

FAQ

[소프트웨어] Roli제품에 설치되는 Equator를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가상악기로 표시되지 않네요?

닥터캣
2020.07.07 15:24 13,470 0

본문

Equator를 Plug-in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가상악기로 사용하는 파일은 *.dll 파일형식인데요.


Equator의 dll 파일이 설치된 경로는 「C:\Program Files\Common Files/Steinberg/vst2/」입니다. 

즉, 해당 경로에 「Equator x64.dll」 파일이 존재하고 이 파일을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DAW의 Plug-In 경로로 지정해주면 됩니다. 

또는 이 파일을 복사해서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VST Plug-in 폴더로 붙여넣어도 됩니다.


그 외 더 궁금한 점은 사운드캣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82 건 - 2 페이지
닥터캣 32,389 2021.06.01
닥터캣 25,439 2021.05.27
닥터캣 18,920 2021.05.25
닥터캣 13,661 2021.05.20
닥터캣 25,619 2021.05.17
닥터캣 106,491 2021.05.17
닥터캣 17,250 2020.12.21
닥터캣 19,847 2020.12.21
닥터캣 15,118 2020.12.21
닥터캣 14,470 2020.12.16
닥터캣 13,251 2020.12.03
닥터캣 22,369 2020.11.26
헬사넷 13,301 2020.11.16
헬사넷 14,633 2020.11.06
닥터캣 13,974 2020.11.02
헬사넷 14,730 2020.10.29
닥터캣 19,902 2020.10.26
헬사넷 12,084 2020.10.23
닥터캣 12,422 2020.10.06
닥터캣 13,434 2020.10.06
닥터캣 12,007 2020.10.05
닥터캣 13,785 2020.09.29
닥터캣 16,746 2020.09.29
닥터캣 53,516 2020.09.28
헬사넷 15,011 2020.09.25
닥터캣 24,173 2020.07.07
닥터캣 13,471 2020.07.07
닥터캣 23,915 2020.07.07
닥터캣 11,233 2020.07.07
닥터캣 13,991 2020.07.07
닥터캣 11,381 202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