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33
헬사넷 커뮤니티 | 사운드캣 테크센터

FAQ

[소프트웨어] Roli제품에 설치되는 Equator를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가상악기로 표시되지 않네요?

닥터캣
2020.07.07 15:24 13,472 0

본문

Equator를 Plug-in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가상악기로 사용하는 파일은 *.dll 파일형식인데요.


Equator의 dll 파일이 설치된 경로는 「C:\Program Files\Common Files/Steinberg/vst2/」입니다. 

즉, 해당 경로에 「Equator x64.dll」 파일이 존재하고 이 파일을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DAW의 Plug-In 경로로 지정해주면 됩니다. 

또는 이 파일을 복사해서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VST Plug-in 폴더로 붙여넣어도 됩니다.


그 외 더 궁금한 점은 사운드캣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82 건 - 2 페이지
닥터캣 32,395 2021.06.01
닥터캣 25,444 2021.05.27
닥터캣 18,923 2021.05.25
닥터캣 13,662 2021.05.20
닥터캣 25,623 2021.05.17
닥터캣 106,492 2021.05.17
닥터캣 17,251 2020.12.21
닥터캣 19,849 2020.12.21
닥터캣 15,121 2020.12.21
닥터캣 14,471 2020.12.16
닥터캣 13,253 2020.12.03
닥터캣 22,370 2020.11.26
헬사넷 13,304 2020.11.16
헬사넷 14,635 2020.11.06
닥터캣 13,975 2020.11.02
헬사넷 14,734 2020.10.29
닥터캣 19,904 2020.10.26
헬사넷 12,086 2020.10.23
닥터캣 12,424 2020.10.06
닥터캣 13,436 2020.10.06
닥터캣 12,010 2020.10.05
닥터캣 13,786 2020.09.29
닥터캣 16,748 2020.09.29
닥터캣 53,519 2020.09.28
헬사넷 15,013 2020.09.25
닥터캣 24,177 2020.07.07
닥터캣 13,473 2020.07.07
닥터캣 23,917 2020.07.07
닥터캣 11,235 2020.07.07
닥터캣 13,993 2020.07.07
닥터캣 11,383 202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