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6
헬사넷 커뮤니티 | 사운드캣 테크센터

RØDE

[제품리뷰] 아이폰으로 녹음할 때 좋은 마이크 BEST5

본문

iPhone은 매우 강력한 콘텐츠 제작 도구입니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앱을 통해 즉시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녹음을 할 때만큼은 품질이 매우 떨어지죠. 간단히 말해 오디오 캡쳐 기능이 매우 떨어집니다.  

하지만 이것은 매우 쉽게 개선이 가능합니다. 


콘텐츠의 오디오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외부 마이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많은 장비와 비싼 장비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RØDE 제품군에는 전문가 수준의 녹음환경을 제공하고, 휴대폰에 직결로 연결가능한 소형 마이크들이 많습니다.동영상 블로그, 영화 제작, 팟 캐스트 제작, 음악 녹음 등 iPhone으로 녹음 할 수있는 최고의 RØDE 마이크를 살펴 보겠습니다.

 


VideoMic Me-L


VideoMic Me-L은 사용하기 쉽고 활용도가 높은, 다재다능한 iPhone 마이크입니다. 
휴대 전화의 Lightning 포트에 직접 연결되며 ,클립이 함께 제공되어 항상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RØDE VideoMic Pro 와 같은 DSLR 카메라 용 VideoMic Me-L은 지향성 마이크입니다. 즉, 배경 소음을 줄이면서 내가 녹음을 원하는 방향에 초점을 맞 춥니다. 헤드폰을 꽂을 수있는 3.5mm 잭이있어 녹음하면서 오디오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야외에서 녹음 할 수 있는 윈드실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이크는 동영상 블로그에서 실행 및 총 영화 제작, 이동 중 팟 캐스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에 이상적입니다. 



 

smartLav+

smartLav+는 '라펠'마이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작고 컴팩트한 마이크는 무선 마이크 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영화, TV 및 방송 시나리오에 사용됩니다. 
smartLav +는 iPhone의 이어폰포트에 직접 연결 가능합니다.1.2m의 케이블이있어 꽤 뒤에서 녹화하는 장비로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강의 또는 프레젠테이션용으로 카메라와 마이크에 거리가 상당해도 배경 소음을 최소화하면서 풍부한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손으로 들거나, 가슴에 부착해서 녹음한다면 최상의 녹음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SC6-L 모바일 인터뷰 키트

SC6-L Mobile Interview Kit는 한명이 아닌 2명이 선명하고 뚜렷하게 녹음 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키트에는 2개의 smartLav + 마이크와 2개의 마이크를 iPhone에 직결할 수 있는 변환잭인 SC6-L이 있습니다. 오디오 모니터링을 위한 헤드폰 출력 포트도 있습니다. 2인 인터뷰를 녹음하거나 이동 중에 팟 캐스트를 녹음 해야하는 기자들에게 적합합니다.


 

i-XY

i-XY는 iPhone에 직결되는 방송용 스테레오 마이크입니다. 
 ½인치 카디오이드 콘덴서 캡슐 쌍을 사용하여 귀에서 실제 소리를 듣는 것과 같이 매우 섬세하고 실제와 같은 스테레오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이크는 일반적으로 영화 제작자가 전문 녹화를 위한 몰입형 사운드를 녹음하는 데 사용되지만, i-XY를 사용하면 iPhone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어디서든! 생생한 현장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이벤트, 음악 공연 등 장면의 전체 음향 세부 사항을 녹음하려는 모든 곳에 적합합니다.



Wireless GO


Wireless GO는 초소형 무선 마이크 시스템입니다. 

 실제로 녹음이 되는 송신기와 iPhone에 연결해서 소리를 받아들이는 수신기.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송신기는 오디오를 수신기로 무선으로 전송하므로 녹음하는 동안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카메라에서 훨씬 더 멀리 서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무선 마이크 시스템과는 달리, Wireless GO는 실제로 내장 마이크가 있어서 설치 및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Wireless GO는 동영상 블로그, 영화 제작, 녹음 인터뷰 등 기본적으로 무선 오디오가 필요한 모든 곳에서 이상적인 마이크입니다.




profile_image
포인트 3,100
경험치 197,754
[레벨 44] - 진행률 98%
가입일 :
2020-06-23 16:09:19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