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6
헬사넷 커뮤니티

AS신청 - 스피커/디바이스

313131.png

IFI iGalvanic 3.0

씨크남
2021.07.31 15:32 58 1
  • - 첨부파일 : IFI iGalvanic 3.0.png (390.3K) - 다운로드
  • :
  • :
  • :
  • 제품명 : IFI iGalvanic 3.0
  • :
  • :
  • :

증상

※ 작성 전 꼭 읽어주세요.

※ 온라인 구매의 경우 구매일자, 구매하신 제품명, 판매 상호명이 명시되어 있어야 유효합니다.

※ 오픈마켓 혹은 결제수단명이 아닌 실제 판매한 상호명이 적힌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예시)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 오픈마켓 명 / 결제수단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 결제수단 명

※ 구매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보증기간 이내여도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확인을 위해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를 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당사 혹은 대리점을 통해 정식 유통된 제품에 대해 아래의 보증항목이 정용되며, 병행수입 혹은 해외구매대행 제품일 경우 어떠한 방식으로도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내 제품
- 소비자과실이 없는 내부적인 기능문제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 외 제품- 소비자과실로 인한 내/외부적인 기능문제/하우징 파손, 노즐 파손, 침수 등)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처리되는 제품의 경우 센터에 제품 입고 후 상태를 확인한 뒤 수리/교체 여부에 따른 비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문

PC - IFI iGalvanic 3.0 - DAC - Speaker

이러한 구성으로 사용 중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전원 연결 LED 는 들어오는데, PC 연결 LED 가 안들어옵니다.

위의 구성에서 

iGalvanic 을 제거하면 DAC 인식 되서 정상 작동하는데,

iGalvanic 이 연결되면 DAC 인식이 안됩니다.

구매한지 1년 넘었는데, 수리 비용이 많이 나올까요? ㅜㅜ; 

댓글목록 1

닥터캣님의 댓글

회원사진
닥터캣 2021.08.01 19:57
안녕하세요? (주)사운드캣 테크 센터입니다.

잘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된 경우 제품을 점검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글을 보시고 택배로 보내주시면 될 것 같으며, 당사가 8.4일까지 휴무인 관계로 그 이후에 수신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제품은 보증 기간은 종료되었습니다.  제품의 수리는 현재 증상으로만 보아서는 정확한 비용 책정은 힘들며, 제품을 테스트 해본 이후에 고객님께 가장 유리한 방향으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https://helpsound.net/bbs/board.php?bo_table=ASfaq&wr_id=91

택배를 보내주시고, 휴가 문제로 처리가 약간 지연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넓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