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9
헬사넷 커뮤니티

AS신청 - 마이크/레코딩

Rode LavalierGO 핀마이크 블랙

오성일
2021.09.16 11:32 60 1
  • - 첨부파일 : IMG_2408.jpg 구매내역 (175.9K) - 다운로드
  • - 첨부파일 : IMG_2407.jpg 구매확정내역 (164.8K) - 다운로드
  • - 첨부파일 : IMG_2409.jpg 판매자 새한소리 연락처 (155.5K) - 다운로드
  • :
  • :
  • :
  • 제품명 : Rode LavalierGO 핀마이크 블랙
  • :
  • :
  • :

증상

※ 작성 전 꼭 읽어주세요.

※ 온라인 구매의 경우 구매일자, 구매하신 제품명, 판매 상호명이 명시되어 있어야 유효합니다.

※ 오픈마켓 혹은 결제수단명이 아닌 실제 판매한 상호명이 적힌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예시)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 오픈마켓 명 / 결제수단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 결제수단 명

※ 구매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보증기간 이내여도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확인을 위해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를 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당사 혹은 대리점을 통해 정식 유통된 제품에 대해 아래의 보증항목이 정용되며, 병행수입 혹은 해외구매대행 제품일 경우 어떠한 방식으로도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내 제품
- 소비자과실이 없는 내부적인 기능문제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 외 제품- 소비자과실로 인한 내/외부적인 기능문제/하우징 파손, 노즐 파손, 침수 등)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처리되는 제품의 경우 센터에 제품 입고 후 상태를 확인한 뒤 수리/교체 여부에 따른 비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문

접촉불량
움직임에 따라 찌지직 소음과 함께 접촉이 되었다 되지않았다 합니다

댓글목록 1

닥터캣님의 댓글

회원사진
닥터캣 2021.09.16 13:11
감사합니다. 사운드캣입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4극 제품으로 함께 사용하시는 제품의 극성 확인 필요합니다.

같은 4극 제품이라도 접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증상이라면 제품의 단선 및 기기문제일 수 있습니다.

기기의 문제로 판단되면 무상A/S 진행되지만, 단선 문제는 파손으로 보상구매 안내되며 제품 보내주시면 제품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helpsound.net/bbs/board.php?bo_table=ASfaq&wr_id=91/택배입고안내링크
위 링크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리며, 제품 입고 진행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주중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95 , B166호 사운드캣 서비스센터
고객님 주소, 성함, 연락처/문제되는 내용 간략히 메모 후 제품 보내주시면 제품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