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8
헬사넷 커뮤니티

AS신청 - 마이크/레코딩

Re: NT1-A

회원사진
닥터캣
2021.08.23 15:00 51 0
  • :
  • :
  • :
  • 제품명 : Re: NT1-A
  • :
  • :
  • :

증상

※ 작성 전 꼭 읽어주세요.

※ 온라인 구매의 경우 구매일자, 구매하신 제품명, 판매 상호명이 명시되어 있어야 유효합니다.

※ 오픈마켓 혹은 결제수단명이 아닌 실제 판매한 상호명이 적힌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예시)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 오픈마켓 명 / 결제수단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 결제수단 명

※ 구매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보증기간 이내여도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확인을 위해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를 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당사 혹은 대리점을 통해 정식 유통된 제품에 대해 아래의 보증항목이 정용되며, 병행수입 혹은 해외구매대행 제품일 경우 어떠한 방식으로도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내 제품
- 소비자과실이 없는 내부적인 기능문제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 외 제품- 소비자과실로 인한 내/외부적인 기능문제/하우징 파손, 노즐 파손, 침수 등)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처리되는 제품의 경우 센터에 제품 입고 후 상태를 확인한 뒤 수리/교체 여부에 따른 비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문

> > > 잡음이 심하게 들립니다 > 헤드셋으로 들을때 왼쪽만 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사운드캣 테크 센터입니다.

 

OBS에 진입전에 마이크를 연결하고 다이렉트 모니터 버튼을 누르셔서, 소리가 제대로 나오는지 체크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ound8949/222264100742

 

만약 여기서 정상인데, OBS에서만 그러면 네트워크 설정 등 다른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또는 별도 어댑터 프로그램 등 사용)

 

THIS.jpg

 

특히 윈도우 일반 설정인 이장치로 듣기 등 사운드 카드에서 사용하는 옵션을 실행하시면 소리가 딜레이 되어 현재와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OBS에서 현재와 같이 한쪽만 레벨 모니터링이 되거나 나오는 것은 사운드 설정에서 모노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obs_mono.png

 

만약 OBS가 아닌 다이렉트 모니터링 버튼을 눌러도 소리가 끊어지거나 하는 경우는 마이크 문제일수도 있으며(반대로 말해서 OBS 진입전, 다른 설정은 전혀 없이 다이렉트 모니터링 버튼만을 눌러서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오는 것은 마이크와 오디오 인터페이스 둘다 불량은 아닙니다.) 이 경우는 A/S 접수하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함께 접수를 하여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 당사의 업무 시간내(오전 10 - 오후 5, 점심시간 12-1)에 방문해주시거나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helpsound.net/bbs/board.php?bo_table=ASfaq&wr_id=91


* 전화로 문의를 하신 경우, 게시판에 같은 내용을 적어주시면 중복 문의로 처리되어 처리 기간이 2~3일 더 길어지게 됩니다.


https://helpsound.net/bbs/board.php?bo_table=ASfaq&wr_id=103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