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8
헬사넷 커뮤니티

AS신청 - 기타

런치패드 mk2

kodongyoung5
2021.09.15 17:58 54 1
  • :
  • :
  • :
  • 제품명 : 런치패드 mk2
  • :
  • :
  • :

증상

※ 작성 전 꼭 읽어주세요.

※ 온라인 구매의 경우 구매일자, 구매하신 제품명, 판매 상호명이 명시되어 있어야 유효합니다.

※ 오픈마켓 혹은 결제수단명이 아닌 실제 판매한 상호명이 적힌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예시)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 오픈마켓 명 / 결제수단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 결제수단 명

※ 구매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보증기간 이내여도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확인을 위해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를 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당사 혹은 대리점을 통해 정식 유통된 제품에 대해 아래의 보증항목이 정용되며, 병행수입 혹은 해외구매대행 제품일 경우 어떠한 방식으로도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내 제품
- 소비자과실이 없는 내부적인 기능문제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 외 제품- 소비자과실로 인한 내/외부적인 기능문제/하우징 파손, 노즐 파손, 침수 등)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처리되는 제품의 경우 센터에 제품 입고 후 상태를 확인한 뒤 수리/교체 여부에 따른 비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문

1달 동안 런치패드를 안쓰다가 다시꺼내서 써보려니 폭죽 현상이
 나오네요 인터넷에서 검색에해봤더니 다들 선문제라고 해서 선을
교체해봐도 똑같이 폭죽 현상이 떠서 문의 넣어봅니다

댓글목록 1

닥터캣님의 댓글

회원사진
닥터캣 2021.09.17 11:14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해당 증상은 기판에 문제가 생긴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Launchpad mk2 는 단종된지 오래된 제품으로 현재 부품수급이 안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리가 불가합니다.
해당 제품이 불량으로 판정될 경우 보상구매로 안내됩니다. (Launchpad Pro MK3 )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5, B166호 사운드캣서비스센터

1800-7435

로 증상내용 메모와 함께 제품을 발송해주시면 담당자 통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