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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아래글 Eoz air 계속되는불량입니다

돈부리
2022.03.03 08:46 95 1
  • 제품명 : 아래아래글 Eoz air 계속되는불량입니다

증상

※ 작성 전 꼭 읽어주세요.

※ 온라인 구매의 경우 구매일자, 구매하신 제품명, 판매 상호명이 명시되어 있어야 유효합니다.

※ 오픈마켓 혹은 결제수단명이 아닌 실제 판매한 상호명이 적힌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예시)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 오픈마켓 명 / 결제수단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 결제수단 명

※ 구매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보증기간 이내여도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확인을 위해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를 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당사 혹은 대리점을 통해 정식 유통된 제품에 대해 아래의 보증항목이 정용되며, 병행수입 혹은 해외구매대행 제품일 경우 어떠한 방식으로도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내 제품
- 소비자과실이 없는 내부적인 기능문제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 외 제품- 소비자과실로 인한 내/외부적인 기능문제/하우징 파손, 노즐 파손, 침수 등)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처리되는 제품의 경우 센터에 제품 입고 후 상태를 확인한 뒤 수리/교체 여부에 따른 비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문

보내주신 영상은지난번에도 받아서 10번가까이 따라했지만
똑같이 엄청빠르게 점멸하고 안들립니다.

영상보면 핸펀에서 EOZ등록된걸 삭제하라구하는데
제 핸펀(화웨이 아너 8맥스)에서는 삭제가안되고 페어링해제만됩니다.
물론 블루투스끄면  EOZ없어집니다.
설마 이것때문에 초기화안되는건 말도안되겠지만요..

계속동일 에러상태인데 문제해결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1

닥터캣님의 댓글

닥터캣 2022.03.04 10:42
안녕하세요 사운드캣 테크센터입니다.

현재 겪고 계신 증상이 고장이 아닌 단순 페어링 오류의 대표적인 증상이나,

혹시 제품에 문제가 있어 해당 증상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 예상되어 테스트 진행을 위해 입고 부탁드립니다.

평일 당사의 업무 시간내(오전 10 - 오후 5, 점심시간 12-1)에 방문해주시거나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95 , B166호 사운드캣 서비스센터
주소로 제품, 증상 메모를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동시에
dh.kim@soundcat.com 으로 성함, 연락처, 제품 수령하실 주소, 구매내역서(영수증, 워런티캡쳐), 증상 관련 설명 및 사진, 영상을 보내주세요.

*원활한 진행을 위해 본명, 제품명 포함 위 내용을 꼭 기재해주세요.

https://helpsound.net/bbs/board.php?bo_table=ASfaq&wr_id=91

* 전화로 문의를 하신 경우, 게시판에 같은 내용을 적어주시면 중복 문의로 처리되어 처리 기간이 2~3일 더 길어지게 됩니다.

https://helpsound.net/bbs/board.php?bo_table=ASfaq&wr_id=103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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