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22
헬사넷 커뮤니티 | 사운드캣 테크센터

소식

Audinate Dante AVIO Adapter 신제품 출시안내.

profile_image
헬사넷
2020.11.02 16:41 2,333 0

본문


2020-11-02 16;45;13.PNG

 

 

AVIO 아답터는 특별한 소프트웨어 없이 작동되는 Plug-and-Play 네트워크 오디오 장치 입니다.

기존의 Dante™를 확장하거나, AVIO 만으로도 방대한 오디오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Digital 클럭은 별도의 설치 없이도 자동으로 가장 적절한 하드웨어를 Clock Master로 선정하는 등, Dante™의 장점을 모두 계승한 차세대 오디오 시스템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가 전부 탑재되어 있습니다.

 

AVIO-2CH-USB-C-showConnectors-trans-cropped-1024x550.png


USB-C 버전은 기존의 USB 타입과 동일하게 드라이버 설치 없이 작동되며, 2in/2out의 I/O를 제공합니다. USB Class Compliant를 지원하기 때문에 PC, Mac, Linux 기반의 컴퓨터 뿐만 아니라 적절한 아답터가 있다면 모바일 디바이스와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USB-C 포트에서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에 다른 모델과 달리POE(Power-over-Ethernet)가 지원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IO-BT-trans-cropped-2-1024x537.png'

avio-usb-schematic@2x-1903x331.png


Bluetooth 버전은 스마트폰과의 사용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연결된 스마트폰의 오디오를 Dante™ 네트워크로 내보내거나, 반대로 네트워크의 오디오를 스마트폰으로 입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스위치에 연결한 후 입/출력에 사용되는 스마트 기기가 바뀌게 된다면, 일반적인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듯이 다른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또한 Dante™ 기반의 스피커 시스템에 연결할 때도 유용한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hero-dante-avio-2.png

 

위 제품은 Audinate 공식 수입사인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에서 출시할 예정입니다.
Dante™ 트레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네트워크 오디오에 대한 정확하고 간결한 솔루션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