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9
헬사넷 커뮤니티

AS신청 - 마이크/레코딩

RODE VIDEOMICRO

박희수
2021.08.18 21:17 752 7
  • :
  • :
  • :
  • 제품명 : RODE VIDEOMICRO
  • :
  • :
  • :

증상

※ 작성 전 꼭 읽어주세요.

※ 온라인 구매의 경우 구매일자, 구매하신 제품명, 판매 상호명이 명시되어 있어야 유효합니다.

※ 오픈마켓 혹은 결제수단명이 아닌 실제 판매한 상호명이 적힌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예시)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 오픈마켓 명 / 결제수단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 결제수단 명

※ 구매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보증기간 이내여도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확인을 위해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를 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당사 혹은 대리점을 통해 정식 유통된 제품에 대해 아래의 보증항목이 정용되며, 병행수입 혹은 해외구매대행 제품일 경우 어떠한 방식으로도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내 제품
- 소비자과실이 없는 내부적인 기능문제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 외 제품- 소비자과실로 인한 내/외부적인 기능문제/하우징 파손, 노즐 파손, 침수 등)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처리되는 제품의 경우 센터에 제품 입고 후 상태를 확인한 뒤 수리/교체 여부에 따른 비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문

케논 EOS 650D 카메라입니다.

댓글목록 7

닥터캣님의 댓글

회원사진
닥터캣 2021.08.19 10:01
안녕하세요. (주)사운드캣 테크센터입니다.

올려주신 내용으로는 AS 접수 및 증상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상황에 대해서 더 상세히 말씀해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함, 연락처, 구매내역서 및 워런티 캡쳐, 증상을 올려주시면 원활한 AS진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booa5885@naver.com님의 댓글의 댓글

booa5885@naver.com 2021.08.19 22:55
어제 오늘 몇번이고 글 작성하고 첨부하여 등록하니 올바른 방법이 아니라고 하고 또...반복하다 ...이젠 포기합니다..

booa5885@naver.com님의 댓글의 댓글

booa5885@naver.com 2021.08.19 23:09
케논 650D 카메라를  소지한 포항에 거주하는 박희수입니다.
로데비디오마이크를 뮤직렌드에서 8월11일 구매하였습니다.
카메라에 장착하여 동영상 촬영  테스트를 몇번 해봤으나 녹음이 안되어
구매처에 교환을 의뢰하고  로데마이크를 반송하였습니다.
촬영한 동영상 파일을 이곳에 첨부를 시도해봤으나 등록이 안됩니다..
증상확인이 꼭 필요하시다면 다를 웹에 올려 그 주소를 이곳에 다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

booa5885@naver.com님의 댓글

booa5885@naver.com 2021.08.19 23:15
포항 010-4501-6885 박희수

booa5885@naver.com님의 댓글

booa5885@naver.com 2021.08.19 23:17

닥터캣님의 댓글

회원사진
닥터캣 2021.08.20 09:43
안녕하세요. (주)사운드캣 테크센터입니다.

올려주신 링크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제품 AS진행 상황에 대하여 '뮤직렌드'와 협의 후 유선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ooa5885@naver.com님의 댓글의 댓글

booa5885@naver.com 2021.08.21 17:28
빠른 조치 감사합니다...
태스트 결과 매우 흡족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