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3
헬사넷 커뮤니티

AS신청 - 마이크/레코딩

로데 nt-usb 마이크

박성환
2021.08.18 16:33 119 1
  • :
  • :
  • :
  • 제품명 : 로데 nt-usb 마이크
  • :
  • :
  • :

증상

※ 작성 전 꼭 읽어주세요.

※ 온라인 구매의 경우 구매일자, 구매하신 제품명, 판매 상호명이 명시되어 있어야 유효합니다.

※ 오픈마켓 혹은 결제수단명이 아닌 실제 판매한 상호명이 적힌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예시)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 오픈마켓 명 / 결제수단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 결제수단 명

※ 구매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보증기간 이내여도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확인을 위해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를 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당사 혹은 대리점을 통해 정식 유통된 제품에 대해 아래의 보증항목이 정용되며, 병행수입 혹은 해외구매대행 제품일 경우 어떠한 방식으로도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내 제품
- 소비자과실이 없는 내부적인 기능문제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보증하는 항목
- 보증기간 외 제품- 소비자과실로 인한 내/외부적인 기능문제/하우징 파손, 노즐 파손, 침수 등)가 발생한 제품

※ 유상으로 처리되는 제품의 경우 센터에 제품 입고 후 상태를 확인한 뒤 수리/교체 여부에 따른 비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문

소리가 작고 먹먹햐 소리가 나요

댓글목록 1

닥터캣님의 댓글

회원사진
닥터캣 2021.08.18 16:54
안녕하세요? (주)사운드캣 테크 센터입니다.

RODE NT-USB 제품의 경우 A/S 기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RODE.COM에서 고객 등록을 하시면(시리얼 넘버는 박스에 있음) A/S 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워런티가 있다면 제품 점검 후 문제가 있으면 교체 처리되며, 만약 워런티가 없다면 보증은 종료되며, 보상판매만 적용됩니다.

[보상판매 처리 기준]

ZOUND.CO.KR 판매가 기준 신제품 -20%, 전시 및 리퍼 제품 상황에 따라 -30% ~ -40%

* 기존 제품 반납 조건입니다.(본체만 반납하시면 됩니다.)
*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같은 제품이 원칙이며, 단종된 경우 동급 제품 또는 한단계 상위 버전 제품으로 가능합니다.
* 전시 및 리퍼 제품은 미리 예약이 불가능하며, 제품 접수시나 택배 도착하여 연락일을 기준으로 조회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수리 또는 보상을 희망하시는 경우...

평일 당사의 업무 시간내(오전 10 - 오후 5, 점심시간 12-1)에 방문해주시거나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helpsound.net/bbs/board.php?bo_table=ASfaq&wr_id=91

* 전화로 문의를 하신 경우, 게시판에 같은 내용을 적어주시면 중복 문의로 처리되어 처리 기간이 2~3일 더 길어지게 됩니다.

https://helpsound.net/bbs/board.php?bo_table=ASfaq&wr_id=103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